전포카페거리맛집멕시칸정식레스토랑 엘마리아치

요즘 시원해서 너무 좋아요.요즘 수업이 별로 없어서 친구들과 약속이 많아졌어요.열심히 일했으니까 좀 더 놀아도 되겠지요!!경성대학교 아니면 서면에서 놀겠습니다.. 서면 정포카페거리 맛집 멕시칸 가정식 레스토랑 엘마리아치에서 친구들과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도 올드하면서도 엔틱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네요.조명도 왜 이렇게 좋은지… 사진 찍고 싶네요.

제가 조아라는 맥주…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하루의 피로가 싹 가셔집니다.나만 그런가 ㅋㅋㅋ

전포카페거리 맛집 ‘엘 마리아치’의 셰프는 서울의 한 멕시칸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호주 퍼스 지역에 있는 멕시코인들이 직접 운영하는 멕시칸 다이닝에서 일하며 멕시코 음식에 대한 시각을 넓혔다고 합니다.

첫번째로 소개드릴 멕시코 음식은 카르니타스&쉬림프 파히타!! 담금질도 너무 예쁘네요.파히타는 그릴드한 소고기 스테이크와 목살, 그리고 허브 버터로 볶은 쉬림프가 현지 방식 그대로 스테이크 펜에 올려지고 소스와 토르티야가 함께 나옵니다.

멕시코식 돼지고기 요리!! 그리고 쉬림프와 어울리는 파히타!! 특제소스를 넣고 푹 끓인 돼지고기와 그릴에 구운 통통한 새우는 식감도 좋아요.고기는 오래 삶아서 그런지 부드럽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이름도 낯설고 맛도 낯설지만 제 입맛에는 너무 잘 맞았어요.여자들은 예쁘고 맛있는 걸 좋아하잖아요.여자들끼리 맥주 한잔 하는 것도 좋고 남녀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새우는 정말 통통해요…맥주 한잔 하기에도 딱 좋네요.모든 음식이 맥주 안주로 보이네요 ㅋㅋ

멕시코 음식은 토르티야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생각보다 양도 많고~샐러드처럼 보이는 메뉴는 타우라 카페거리 맛집 엘마리아치의 베르데엔칠라다…메뉴 이름을 기억하기 어렵네요.파히타와 마찬가지로 멕시코 사람들이 즐겨 먹는 집밥이래요. 엘마리아치의 엔칠라다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요리입니다.그릴드한 비프와 향신료로 시즈닝한 볶음야채와 와인소스를 토르티야에 말아 그린크림소스를 얹은 요리한 베르데엔칠라다!!크림소스인데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매운맛의 균형이 잘 맞는 음식이네요.파히타와 엔칠라다는 생소한 요리이지만 한 끼 식사와 함께 맥주 안주로도 추천합니다.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좋은 전포카페거리 맛집 엘마리아치의 멕시칸 가정식 레스토랑이었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엘마리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66엘마리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66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