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리 매트리스#룸에 오크#리바트 에스테#리바트 침대#룸에 호텔 침대 프레임#리바트 호텔 침대 프레임안녕하세요, 룸 에이입니다.고객님이 보내신 호텔 침대 프레임의 구입 리뷰를 소개하겠습니다.예랑이라고 나는 3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정육점을 사서 신혼 생활에 필요한 것을 실제로 준비하기 시작하면 연애만 할 때와는 느낌이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미래에 대한 계획도 구체적으로 말하게 되고 실제 미래를 위한 생활을 준비하는 것도 정말 같이 살려고 생각하면 많은 부분 서로의 차이를 맞추어 가야 했어요.그래서” 살아가는 것”이 이런 것이구나라고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신혼 생활 속에서 부엌 살림이고 대부분의 가구는 내가 바라는 대로 선택했는데, 침대만은 둘이서 함께 보내는 시간이 가장 많은 부분이어서 서로의 수면형을 많이 고려하고 양쪽으로 맞기를 고려해야 되서 정말 신중히 선택밖에 없었습니다.그래서 매트리스만은 돈이 조금 걸리더라도 좋은 것을 골라서 산다며 많은 매장을 돌며 구입했습니다.결론은 시ー리ー 매트리스+호텔 침대 프레임
시리 매트리스는 흔들림이 누운 사람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 무게가 헤비급인 예란에게도 확실히 받쳐주는 느낌이 좋기 때문에 예란에게도 둘 다 동시에 좋다!라고 외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마음에 드는 매트리스를 골라 굉장히 만족스러웠는데 문제는 육중한 몸매를 자랑하는 예란이를 위해서 가장 큰 사이즈의 캘리포니아 킹사이즈를 구입했거든요. 그런데 거기에 맞는 프레임을 고르는 게 쉽지가 않아요.
캘리포니아 킹사이즈가 한국에서 많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프레임 사이즈와는 조금씩 맞지 않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사이즈가 맞지 않는 사태가 발생하거든요.그래도 사이즈가 맞는 프레임이 룸A 오크&리바트 에스테틱이었습니다.
룸에이오ー크리바ー토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항상 책상을 구입한 브랜드에서 아버지의 친구가 리바트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익숙해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침대는 없다고 생각했지만 리바트에서도 호텔의 침대가 나왔습니다.리바트 에스테는 요즘 유행하는 호텔식 프레임을 많이 선 보이고 있습니다.텐 바 보드로 아트월 같이 보이게 되어 있고 세련된 느낌이 다양한 모듈을 고를 수 있고 공간에 맞추어 다양한 구성이 되어 보는 순간 아~정말 세련된!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사이즈도 킹 사이즈가 2대 있어서 선택할 수 있고 좋았습니다.
그래서 일단 기흥매장으로 달려가서 실물을 확인했어요.그런데 제가 찍어놓은 모델이 인터넷상에서 본 것보다는 생각보다 가구 색감이나 마감처리나 나뭇결이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그리고 나무 원목으로 만든 것인 줄 알았는데 너무 많은 것을 기대했을까요?원목이 아닌 PP 소재였습니다…
리바트 피부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도 생각보다 꽤 높은 우리에게는 꽤 부담이 되었습니다.그래서 고민 끝에 시리 매트리스를 구입한 룸에 이 매장에 가서 보기로 했습니다.룸에 매트리스를 직접 구입할 수 있고, 한국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고품질 매트리스를 미국 현지가의 쇼핑몰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고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우리도 매트리스를 쇼핑몰에서 주문하고 놓고 가격 비교를 하면서 정말로 만족했어요.일단 룸 A오 쿼크는 크기의 높이나 고민하지 않고 100%맞춤형으로 가능하답니다.!뭐야 때문···사이즈의 것으로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만… 그렇긴 아깝게 제 시간..엉엉엉… 그렇긴
패브릭 헤드를 한다면 패브릭의 색상과 재질도 모두 선택할 수 있고 원목도 마음대로 고를 수 있겠네요. 그래서 도대체 우리는 왜 고민했을까? 근데 예란이가 ‘100% 딱 맞으면 다 비싸겠지!’ 하니까 나도 ‘그렇지… 그렇지… 딱 맞는데… 하고 포기하려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맞춤형은 아니지만 맞춤형 같지 않을 정도로 싸다는 글을 읽게 됐어요. 이에 힘입어 ‘그렇다!’ 그럼 한번 알아보자!”며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우와! 정말 얼마나 스트라이크인 프레임이 많은지 결정장애가 될 뻔 했어요.그래도 원목 호텔식 프레임인 옥오크로 정했어요. 뭐야… 이름도 너무 귀엽지 않아요? 오크오크라니…색상도 저희 집 안방 바닥색에 딱 맞아요!그리고 인터넷에서 본 것과 디테일한 면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았고, 무엇보다 원목에 페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오일로만 마무리한다는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그리고 가격이 응? 100% 딱 맞는데 이 가격이라고?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생각보다 정말 가격이 좋아서 예란이랑 저 둘 다 생각할 필요도 없이 그냥 결정했어요.기승전 룸에이!가격도 조건도 다 합리적이고 우리 집 인테리어의 섬세한 부분까지 고려하고 구입할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캘리포니아의 널찍한 침대에서 예랑과 숙면하고 상쾌한 기분에서 일어나는 것을 생각하면 생각만 해도 너무 즐겁습니다.호텔식 침대가 너무 갖고 싶었는데, 소원이 이뤄진 기분입니다.매트리스 침대 프레임의 구입 계획이 있다면 꼭 룸 A에서 먼저 가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룸에이분당수지본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목로129번길 6 예약㈜룸에이1899-4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