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초등학교 엄마 학용품 플렉스 (두코비 자동연필깎이 & 점보교정연필)

‘두꺼비’라는 브랜드를 알게 된 것은 우리 반 학생들의 필통을 통해서였습니다.1학년 필통 속의 연필이 독특했어요.나무가 타원형으로 수없이 깎여 있어서 되게 편해 보였어요.

찾아보니까 이게 교정용 연필이래요.정말 교정이 가능해요!저도 손글씨를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연필을 이상하게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타원형에 엄지, 검지, 중지가 착착 안착!자연스럽게 바르게 잡히는 거예요.오오 역시 현명하신 학부모님!! 그래서 얼른 따라 사봤어요. 나를 위해서.연필을 신기하게 잡는 우리 집 예비 초등학생을 위해서.그리고 예비 초등학교 엄마의 플렉스, 아니, 학용품의 과소비(?)가 시작되었습니다!

쯔코비의 점보연필 입문과정의 쯔코비연필은 만족스러웠습니다.여우의 손을 매번 알려주지 않아도 아이가 알아서 잘 잡거든요.타원에손가락을잘맞추지못할때도있는데그때는나무부분에이렇게하나,둘,셋이라고써줬어요.

쯔코비의 점보연필 입문과정의 쯔코비연필은 만족스러웠습니다.여우의 손을 매번 알려주지 않아도 아이가 알아서 잘 잡거든요.타원에손가락을잘맞추지못할때도있는데그때는나무부분에이렇게하나,둘,셋이라고써줬어요.

엄지손가락이1번,검지가2번,가운데손가락이3번이니까알려줘..번호에맞춰서손을들어놓으라고했어요.그런데 아이의 습관이 완전히 고쳐지지는 않았어요.그때 점보연필이라는 게 있다는 걸 들었어요.유아기에 첫 연필로 좋다고 합니다.둘째를 생각해서 빨리 사봤어요.사실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서 산 것이기도 했어요!

엄지손가락이1번,검지가2번,가운데손가락이3번이니까알려줘..번호에맞춰서손을들어놓으라고했어요.그런데 아이의 습관이 완전히 고쳐지지는 않았어요.그때 점보연필이라는 게 있다는 걸 들었어요.유아기에 첫 연필로 좋다고 합니다.둘째를 생각해서 빨리 사봤어요.사실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서 산 것이기도 했어요!내 돈으로 계산하는 인증쇼핑 투코비코마 점보 교정연필 TC-P05 12개입 B (연필깎기증정)더 보기 2024.01. 구매확정내 돈으로 계산하는 인증쇼핑 투코비코마 점보 교정연필 TC-P05 12개입 B (연필깎기증정)더 보기 2024.01. 구매확정츠코비 교정용 점보 연필은 매우 두껍고 무거운 연필이었어요.쯔코비 교정용 점보연필과 일반 교정용연필의 두께 차이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뚱뚱하고 무거워요.나무가 깎인 모양이 타원이 아니라 둥근 점인데 저는 이게 손가락을 맞추는 게 더 쉬웠어요.그리고 신기한 건 엄마인 제가 딱 잡았을 때 손이 딱 편해요.내 손에는 일반 투코비 연필보다 점보 연필이 좋았어요.아이도 그럴 것 같아서 먼저 아이의 필통 연필을 이것으로 바꿔 주었습니다.초등학교에서 사용하기에는 점보연필이 조금 너무 많아도 2월 동안 어린이집에서, 그리고 집에서만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솔개 자동 연필깎이를 한다! 하지만.. 연필이 있으면 연필깎이가 필요하지 않나요?점보연필은 일반 연필깎이에 들어가지 않습니다.마침 쓰던 연필깎이가 고장났는데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겠어서… 모든 상황이 저를 플렉스하게 만든 것입니다.그래서 점보연필이 들어가는 두꺼비 자동연필깎기를 하게 됩니다.그래요, 이것은 어쩔 수 없는 소비였어요!!ㅋㅋㅋ자동 연필깎이는 처음 써봤어요.두코비의 자동 연필깎이 신상품은 연필을 계속 잡고 있지 않아도 자동으로 깎이고 다 깎이면 자동으로 올라온다고 광고를 하고 있었습니다.그거면 되겠구나 싶어서 샀는데 신기하긴 해요.버튼을 누를 일도 없어요.연필을 쓱 꽂으면 제멋대로 깎여서 제멋대로 올라옵니다. 굉장히 직관적인 구조입니다.연필심의 두께는 딱 3개로 나누어져 스스로 선택하면 됩니다.날카로운 정도를 대중소로 나누면 저는 아주 대중소만 쓰게 됐어요.날카로운 건 날카롭기 때문에 엄마가 좋아요.아이들은 중간 정도가 사용하기 쉬운 것 같아요.소는 안 자른 것 같아서 별로.줄기.한가운데, 중앙.소.크즈입레은 충분한 것으로 그다지 가지 않게 되는 것은 확실합니다.충전도 한번 했지만 거의 한달 이상 충전하지 않은 걸 보면 충전 등으로 나를 계속 귀찮게 시키진 않을 거예요.수동식 연필 깎기보다는 편안한 것이 맞습니다.수동 연필 깎이로 자르듯 부탁하자 이를 할 수 없는, 저것이 안 된다고 너무도 고발당하고 결국 어머니가 하고 주게 되는데요.자동 연필 깎기를 하면”네가 깎아 필통에 넣어 둬!”이 가능하며 어머니의 연필 깎기의 노동에서 해방되네요.하지만 처음부터 잘하지는 못했어요.연필을 생각보다 깊게 넣어야 해요.얼마나 깊이 넣어야 할지 감각을 잡을 시간이 좀 필요해요.힘차게 넣는 과감성이 필요합니다.일반 연필보다 점보 연필 쪽이 더 무거운 힘으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마음이 약한 예비 초등학생은 ‘무섭다’고 조심스럽게 말했습니다.칼이 움직이는 것이 보이거나 소음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그래도 익숙해지면 잘해요.내 생각에는 유아에게는 좀 이르고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시키기에 충분할 것 같아요. ‘이제 필통은 알아서 준비해!’내 생각에는 유아에게는 좀 이르고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시키기에 충분할 것 같아요. ‘이제 필통은 알아서 준비해!’내동내산인증 쇼핑 투코비 전자동 연필깎이 점보연필겸용 TC-M5 점보플러스 자동상승 무선 C핀충전 더보기 2024.01. 구매확정내동내산인증 쇼핑 투코비 전자동 연필깎이 점보연필겸용 TC-M5 점보플러스 자동상승 무선 C핀충전 더보기 2024.01. 구매확정내동내산인증 쇼핑 투코비 전자동 연필깎이 점보연필겸용 TC-M5 점보플러스 자동상승 무선 C핀충전 더보기 2024.01. 구매확정https://www.youtube.com/shorts/QN5-cdoUbH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