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입소&유치원 유치원 입학 준비물 자수 고리 수건
오랜 세월 아이들의 유치원과 어린이집 입소 준비물을 준비하다 보니 양이 중요한 것과 질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 것으로 나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주 교체해주는 소모품이라면 가성비 좋은 것을 주로 찾게 됩니다. 아이들의 몸에 닿으면서 주로 사용하게 되는 것들은 구입할 때 다소 단가가 비싸더라도 오래 사용할 만한 것들을 선택하거든요. 손과 얼굴을 닦는 자수 고리 수건이 좋은 것을 선택하는 목록 중 하나입니다.
그동안 주변에서 컬리코튼을 쓰는 게 정말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요. 아기 목욕 수건이나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호텔 수건의 느낌으로 마음에 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전부터 호평을 받았기 때문에 매우 신경이 쓰였습니다만, 받아 보니 일반적인 자수 고리 수건과 다른 점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바로 가기 때문에 안정성을 생각한다면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유기농 제품 인증인 GOTS에서 첫 번째 Organic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만드는 것부터 구매하는 사람에게 전달하기까지 전 단계가 유기농 수준에 부합하는지 꼼꼼히 확인한다는데요. 커질수록 아이의 민감도는 낮아지지만 여전히 중요하기 때문에 얼굴과 손에 닿는 것은 어떻게 만들었는지, 불필요한 것은 없는지 체크하고 있습니다. 무광빛, 무표백, 무염색이라는 점이 좋거든요. 민감한 연령대의 영유아에게 딱이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흐트러짐 없는 세심한 양면 자수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보면서 아이도 감탄했습니다. 넓은 면적과 과하지 않은 캐릭터 사이즈의 자수가 예뻤어요.자수가 잘 됐나? 품질을 계산해 볼 때 봐야 할 점이 있어요. 앞면이 깨끗해도 뒤집었을 때 흐트러짐이 있거나 허술해 보이면 그 다음부터는 구매를 안 하고 있는데요. 칼리 코튼 자수 고리 타올은 뒷면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 있었어요.뒤에서도 토끼 캐릭터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유치원 준비물로 가져가는 아이가 뭐가 마음에 드니~ 물어보니 토끼에서 따고 있었어요. 목욕 타월류로 나오는 종류는 KC인증이 필수가 아닌데도 안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어린이 제품 안전 확인 KC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컬리 코튼 타월만의 섬세함이 느껴지더라고요.넉넉한 사이즈에 40x40cm로 얼굴과 손, 입을 닦기 쉽습니다. 어린이집부터 유치원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여름에도 겨울에도 물을 가득 묻혀 닦는 아이들에게도 눅눅함은 안녕하세요~ 푹신푹신하고 따뜻하게 감싸면서도 먼지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수건을 막 받았을 때 불순물이나 먼지, 제거하지 못한 실밥 등이 보일 때는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었습니다만.도착하자마자 아이에게 줘도 안심할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합니다. 자수 고리타올을 만드는 과정에서 나오는 불순물과 함께 먼지를 깨끗이 제거하고 나온다고 하니 우리집에 오는 순간부터 마음에 들 수밖에 없겠죠 ㅎㅎ다같이 좋다고 하던 가리코튼, 저도 받아보고, 역시~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왔습니다. 유치원 입학 준비물과 어린이집 입소 준비물로 준비할 때 이름까지 꼼꼼하게 자수 고리 수건으로 준비해 주기에 좋습니다. 리틀 캘리퍼 수건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다같이 좋다고 하던 가리코튼, 저도 받아보고, 역시~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왔습니다. 유치원 입학 준비물과 어린이집 입소 준비물로 준비할 때 이름까지 꼼꼼하게 자수 고리 수건으로 준비해 주기에 좋습니다. 리틀 캘리퍼 수건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